top of page


패션 AI 합성 서비스의 부상과 전통 촬영 시장의 변화: 패션 브랜드의 기회 및 사이트모음
패션 AI 합성 서비스의 부상과 전통 촬영 시장의 변화: 패션 브랜드의 장단점 분석 패션 산업은 디지털 혁신의 물결 속에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인공지능(AI) 기술의 발전은 디자인부터 생산, 마케팅까지 패션의 모든 영역에 영향을...

크리에이티브마인


의류 제품 디테일 사진의 중요성
온라인 판매와 성장을 꿈꾸는 의류 브랜드 쇼핑몰에서 제품의 디테일 촬영은 모델 촬영 사진만큼이나 중요합니다. 고품질의 제품 사진은 제품의 특성과 매력을 정확하게 전달하여 고객의 구매 결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크리에이티브마인


패션 온라인쇼핑몰 시리즈 - 패션플랫폼의 명과 암(2)
이전 글에서 패션 플랫폼의 시장에서의 역할과 그것이 가져오는 긍정적인 요소들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오늘은 이에 대한 반대측면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자신만의 컨셉과 이야기로 시작하여 창업을하여 개인 브랜드와 쇼핑몰을 운영하는 상황에서, 패션...

크리에이티브마인


패션 온라인쇼핑몰 시리즈 - 패션플랫폼의 명과 암(1)
하루가 다르게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동대문 사입 기반 온라인 패션 쇼핑몰 가격 경쟁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그리고 이 속에서 경쟁력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구축으로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을까? 2000년대 초중반부터 2020년까지,...

크리에이티브마인


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제안할 것인가?
여러분의 쇼핑몰, 그것이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에는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명확한 가치 제안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오늘, 이 가치 제안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온라인 광고비가 증가하면서 그에 비해 효율이 떨어져 고민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마인


오늘도 버티기 중에 있을 쇼핑몰 대표분들을 위해
여러분이 의류 쇼핑몰을 준비 중인 예비 창업자이거나, 이미 론칭하셨지만 매출이 부진하거나 적자를 지속하는 상황에 계시다면,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본인의 온라인 쇼핑몰을 창업하는 경우, 대부분이 혼자 혹은 소수의 인원으로...

크리에이티브마인


여러분 쇼핑몰 재구매율 기준은 제대로 인가요?
회사의 성장을 위해서는 단지 온라인 쇼핑몰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서비스에서 신규 고객 유치가 필수적입니다. 이를 위해 광고와 마케팅 비용의 증가가 따르기 마련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여전히 많은 기업들이 신규 고객 유치에 집중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마인


좋은 리뷰가 많을수록 더 잘 팔릴까?
고객님, 만약 후기를 남겨주신다면 적립금을 드릴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마다 포토리뷰를 선정하여 상위 순위에 따라 다양한 작게는 수백에서 많게는 수천원에 해당하는 금액의 적립금을 제공합니다. 또한, 텍스트 리뷰와 사진+텍스트 리뷰에도 일정한...

크리에이티브마인


온라인 의류 쇼핑몰에서 모델 피팅 사진 외에 제품 디테일 사진이 구매자들의 구매 결정에 중요한 이유
온라인 의류 쇼핑몰에서 모델 피팅 사진 외에 제품 디테일 사진에 집중하면 집중할수록 구매자들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디테일 사진은 소재와 질감, 봉제 상태, 디자인 요소 등을 명확히 보여줘 제품 이해도를 높입니다. 또한 특정 부위의...

크리에이티브마인
bottom of page